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세계로 나간 화꾸닭, 12월 예비가맹점주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실시 중

[=아시아뉴스통신] 이동윤기자 송고시간 2015-12-15 15:00

스마트TV뉴스 창업로드‘화꾸닭’방송캡처.(사진제공=화꾸닭)


 화덕치킨 화꾸닭이 주목받고 있다. 화꾸닭의 해외진출과 더불어 본사 (주)후인에서의 12월 서포트이벤트가 화제 되고 있기 때문이다.

 화꾸닭은 올 초 중국 북경 왕징점과 연변에 하여 현재 유럽, 미국 등 해외시장에서의 화꾸닭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더욱이 무역협회코트라, SBA, 중소기업청, 한국소자본창업협회를 통해 더욱 넓은 해외진출로를 확보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다.

 세계화진출과 더불어 (주)후인에서는 12월에 가맹계약을 맺는 예비점주들을 위한 서포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콘도이용권 수십 여장과 골프회원권 40%할인권을 2년 동안 매달 영업의 활성화를 돕기 위해 가맹예비점주들에게 지급한다는 서포트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업계에서 처음 시도하는 본사의 대대적인 마케팅전략이기도 하다.(단 선착순 20팀에 한함)

 한국소자본창업협회 홍재성 회장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아이템선정, 창업노하우, 본사의 서포트가 필요하다”며, “화꾸닭은 세계화진출도 가능한 화덕구이라는 아이템을 선정한 점과 본사의 철저한 서포트가 성공창업으로 이어주는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된다”고 평했다.

 특별한 화덕(미니화덕, 로케트화덕)에서 400여도씨에 구운 닭을 제공하는 화꾸닭은 현재 초보 창업자들에게 맞춘 레시피교육, 매출전략교육 등의 노하우를 무료로 전수하고 있다.

 이에 삼겹살창업, 치킨창업등을 희망하는 창업희망자들에게 화꾸닭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화꾸닭 본사 가맹본부 김동렬 대리는“창업에 대한 경험이 없는 초보자를 위한 교육을 해드리고 있다”며, “본사에서는 지속적인 서포트를 제공할 예정이고 초보 창업자로서 어려울 수 있는 부분을 일대일 밀착관리로 해결 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후인은 20여 년간 프랜차이즈 외길로 초보창업희망자들뿐만 아니라 외식업계 베테랑들 사이에서도 두터운 신임을 얻고 있는 기업이다.

 기타 창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1599-9253 또는 www.hwaggudak.co.kr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