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새마을부녀회 온맵시 캠페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6-01-26 15:07
 |
| 25일 경남 함안군새마을부녀회(회장 박성자)는 가야읍 함주교 앞 사거리에서 새마을부녀회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을 위한 ‘온(溫)맵시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제공=함안군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