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외신기자들과 악수하는 최문순 강원 도지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서유석기자 송고시간 2016-01-26 23:03

 26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 외신기자클럽 라운지에서 최문순 강원 도지사의 외신기자클럽 초청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서 최문순 도지사는 평창 동계올림픽에 앞서 오는 2월 6일 열리는 알파인 월드컵 대회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아시아뉴스통신=서유석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