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7일 오전 대구 중구청에서 ㈜대구백화점 지원실 조숙현 실장이 '설맞이 정(情)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내 소외 계층에게 전달할 쌀과 라면을 기부해 대백의 나눔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한 기부물품은 대봉동 주민센터에 라면 22박스와 중구청에 대백전원미(10kg) 50포를 대구백화점 이름으로 전달된다.(사진제공=대구백화점)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6-01-27 13:39
![]() |
| 27일 오전 대구 중구청에서 ㈜대구백화점 지원실 조숙현 실장이 '설맞이 정(情)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내 소외 계층에게 전달할 쌀과 라면을 기부해 대백의 나눔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한 기부물품은 대봉동 주민센터에 라면 22박스와 중구청에 대백전원미(10kg) 50포를 대구백화점 이름으로 전달된다.(사진제공=대구백화점)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