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영동교육지원청, 대인관계 개선ㆍ건강관리 교육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6-01-28 14:33

 28일 충북 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남명희)은 영동대학교 창조관에서 관내 지방공무원 50여명을 대상으로 대인관계 개선 및 건강관리 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겨울방학을 맞아 지방공무원들에게 활용하기 쉬운 대인관계 스트레스 해소법과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교육참가자들은 7시간에 걸친 교육을 통해 직장생활에서 육체적·심리적으로 건강하게 생활하고 소통하는 법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남명희 교육장은 “교육 후 설문조사를 통해 의견을 수렴, 효율적이고 고객만족도 높은 업무태도 함양을 위해 다양한 교육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사진제공=영동교육지원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