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광원 울진군수 "경북순환철도 조기건설 필요성" 역설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6-01-28 15:18
 |
| 28일 오후 2시 서울 국회의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경북순환철도 조기구축을 위한 대토론회'에서 임광원 경북 울진군수가 본격적인 토론회에 앞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임 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이번 국회 대토론회는 동해연안인 울진과 영남내륙을 잇는 순환철도 구축을 위한 노둣돌을 놓는 역사적 날"이라면서 "2017년 완공되는 동해선과 울진~분천간 순환철도가 연계되면 울진을 비롯 경북북부의 관광사업과 지역발전이 크게 앞당겨질 것"이라며 "순환철도 조기건설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이번 대토론회는 강석호 새누리당 국회의원(경북영양ㆍ영덕ㆍ봉화ㆍ울진군)이 마련했다./아시아뉴스통신=남효선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