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삼문동자원봉사회, 사랑의 반찬 전달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6-02-01 21:51
 |
| 1일 경남 밀양시 삼문동자원봉사회(회장 김정미)는 설을 맞아 어려운 이웃 40여 가구에 멸치, 떡국재료, 밑반찬 등 150만원 상당의 음식을 만들어 각 가정에 직접 전달, 위문했다.(사진제공=밀양시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