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정암새마을금고 정기총회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6-02-03 10:05
 |
| 2일 경남 의령정암새마을금고(이사장 이창섭)는 의령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이창섭 이사장을 비롯 이사, 감사, 대의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차 정기총회를 열고 2016년 사업과 예산 승인의 건 등을 진행했다./아시아뉴스통신=최일생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