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일 세종시 소정면이 새마을남녀지도자회, 의용소방대 등 주요 단체 회원 및 지역 주민 40여명과 함께 소정면 시가지를 중심으로 및 곡교천에 방치된 쓰레기와 담배꽁초, 오물 등 총 2톤 가량의 폐기물을 수거하는 대청결 운동을 전개했다. 김선각 면장은 “아름답고 깨끗한 환경을 후손에게 물려 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을 대청결 운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사진제공=세종시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6-02-03 10:41
![]() |
| 2일 세종시 소정면이 새마을남녀지도자회, 의용소방대 등 주요 단체 회원 및 지역 주민 40여명과 함께 소정면 시가지를 중심으로 및 곡교천에 방치된 쓰레기와 담배꽁초, 오물 등 총 2톤 가량의 폐기물을 수거하는 대청결 운동을 전개했다. 김선각 면장은 “아름답고 깨끗한 환경을 후손에게 물려 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을 대청결 운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사진제공=세종시청)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