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호 의원 3선 고지 향한 총선 출마 기자회견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6-02-03 17:03
"SOC사업 마무리...농어업ㆍ복지ㆍ교육ㆍ문화 분야 확충" 매진
 |
| 3일 오전 강석호 새누리당 국회의원이 경북 울진군청 영상회의실에서 '4.13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 기자회견'을 갖고 8년간의 국회 의정활동 성과와 20대 국회 의정활동을 통한 울진군을 비롯 영덕ㆍ영양ㆍ봉화군 등 4개지역 발전 전망과 비전을 제시하며 3선 고지를 향한 4.13 총선에 출마할 것임을 밝히고 있다. 강 의원은 이날 '출마의 변'을 통해 지난 8년간 지구 11바퀴에 해당하는 45만km 거리를 누비며 울진군을 비롯 영덕ㆍ영양ㆍ봉화군의 발전을 위한 도로, 철도 등 SOC구축에 매진해 동해북부권의 지형을 바꿀 만큼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하고 공정한 선거를 통해 20대 국회에 들어가 구축한 SOC기반을 바탕으로 농어업ㆍ교육ㆍ복지ㆍ문화 등 삶을 풍요롭게 하는 분야의 확충에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아시아뉴스통신=남효선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