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국내사진
강석호 의원 3선 고지 향한 총선 출마 기자회견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6-02-03 17:03

"SOC사업 마무리...농어업ㆍ복지ㆍ교육ㆍ문화 분야 확충" 매진
3일 오전 강석호 새누리당 국회의원이 경북 울진군청 영상회의실에서 '4.13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 기자회견'을 갖고 8년간의 국회 의정활동 성과와 20대 국회 의정활동을 통한 울진군을 비롯 영덕ㆍ영양ㆍ봉화군 등 4개지역 발전 전망과 비전을 제시하며 3선 고지를 향한 4.13 총선에 출마할 것임을 밝히고 있다. 강 의원은 이날 '출마의 변'을 통해 지난 8년간 지구 11바퀴에 해당하는 45만km 거리를 누비며 울진군을 비롯 영덕ㆍ영양ㆍ봉화군의 발전을 위한 도로, 철도 등 SOC구축에 매진해 동해북부권의 지형을 바꿀 만큼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하고 공정한 선거를 통해 20대 국회에 들어가 구축한 SOC기반을 바탕으로 농어업ㆍ교육ㆍ복지ㆍ문화 등 삶을 풍요롭게 하는 분야의 확충에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아시아뉴스통신=남효선 기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