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이시종 지사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16-02-03 17:54
 |
| 3일 오후 이시종 충북도지사(왼쪽 네번째)가 충북 적십자사를 방문해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한 후 모금 활동에 힘쓰고 있는 적십자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충북도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