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일 오전 경남 고성군청 군수실에서 최평호 군수가 환경미화원과 도로보수원, 상하수도관리원 등 현업근무자를 격려하고 있다. 이날 최평호 군수는 곳곳에서 묵묵히 근무하고 있는 현업근무자에게 격려물품을 전달하고 애로사항 등도 청취했다. 최평호 군수는 “지역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줘 감사하다”며 “항상 군정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들에게 고맙게 생각한다”고 격려했다.(사진제공=고성군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