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일 충북 보은군 장안면환경지킴이 회원과 공무원 30여명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벌였다. 이날 회원들은 우진플라임 주변 등 장안면 불목리와 봉비리 일원에 방치된 쓰레기 1톤가량을 수거했다. 강남구 장안면환경지킴이회장은 “올 한해 매 분기마다 환경정화활동을 벌여 아름다운 장안면을 지키는 파수꾼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현철 장안면장은 “청정 장안면을 지키기 위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협조하겠다”고 약속했다.(사진제공=보은군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