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저탄소 설 명절 보내기’ 홍보 캠페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6-02-04 13:50
 |
| 3일 경남 의령군은 그린리더협의회(회장 임영배) 회원들과 함께 민족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온실가스 감축과 동절기 에너지 절약 실천을 위해 ‘저탄소 명절(설) 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제공=의령군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