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저탄소 설 명절 보내기 캠페인’ 전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6-02-04 13:52
 |
| 4일 경남 함안군은 그린리더함안군협의회(회장 윤병근)와 함께 함안휴게소에서 협의회 회원, 군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저탄소 설 명절 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제공=함안군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