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고용서비스협회 부평지부,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1-23 23:31

 23일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인천지회 부평지부는  부평구청을 방문, 홍미영 구청장에게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성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인천지회 부평지부는 23일 부평구청을 방문, 홍미영 구청장에게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부평구 관내 직업소개업소 대표자들로 구성된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것으로, 고용서비스협회 부평지부는 지난해에도 설명절과 추석명절을 맞아 ‘사랑의 쌀’ 성금지원 한 바 있다.

더불어 낙후지역 세대에 도배장판 교체 및 봉사활동, 지붕, 샷시, 씽크대 수리비를 지원하는 등 매년 정기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정미화 부평지부장 등 임원진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따뜻한 사회를 위해서 나눔을 실천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미영 구청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취약계층 취업지원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와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계시는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포근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성금을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