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칼럼(기고)
(도월스님 칼럼) 헌법재판소, 민주당과 야당, 국회는 국민의 여론을 왜곡하지 마라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양도월기자 송고시간 2017-02-27 01:32

처음부터 왜곡된 촛불집회의 여론으로 특검연장과 탄핵인용을 주장하는 것은 반란이다.
지난 4일 서울에서 대립한 태극기 집회와 촛불집회/(사진제공=SNS벤드 켑처)

- 이미 꺼져버린 촛불집회를 국민여론이라 할 수없는 일이다. -
- 세계 10대 도시 서울에서 벌어지는 부끄러운 집회행위는 중단해야 -
- 이미 태극기 집회에 밀려 꺼진 촛불집회 참가자 숫자를 과장되게 보도하는 언론은 반성해야-

세계 10대 도시 서울에서는 세계사에 유래가 없을 정도로 국민들이 좌우 이념의 논쟁에 빠져 시위대결이 몇달째 계속되고 있다.

민주주의 국가에서 흔히들 있을 수 있다고 하지만, 이건 정도가 지나치다 못해 국론이 분열되어 국가가 동강이 나게 생겼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기각과 탄핵인용으로 갈린 국론, 결국 자유 보수 대 종북좌파의 세 대결로 치달아 정치권과 언론은 자신들의 입장에 따라 그 의미를 왜곡하고 숫자 부풀리기에 혈안이 되어 있다.

물론 처음에는 대통령 탄핵인용을 바라는 종북좌파들이 광화문의 촛불집회 참가자 숫자를 수십만에서 50만 그리고 100만을 뛰어넘어 200만까지 부풀린 것이 결국 자충수가 된 것이다.

결국 이런 숫자 부풀리기로 패닉상태에 빠진 여당을 압박하여 대통령 탄핵을 추진한 결과. 새누리당이 분당 되었고 또한 특검의 수사로 많은 사람들이 구속이 되었지만, 정작 특검의 조사 전에 탄핵한 것이 무리수가 되었고 불소추특권의 현직 대통령까지 특검의 조사와 청와대 압수수색 등으로 국민들로부터 탄핵의 역풍이 불기 시작한 것이다.

더군다나 고영태의 국정농단 녹취가 밝혀졌지만, 무리한 특검의 수사와 헌재의 심의는 박대통령의 탄핵을 겨냥하고 있어 국민들이 헌정중단의 위험성과 역대 정권과의 형평성 때문에 탄핵기각으로 여론이 몰려 지금은 촛불을 꺼버린 상태가 되었다.

결국 올해 들어 전국에서 태극기집회가 열려 탄핵기각을 주장하며 박근혜 대통령 지키기에 나선 국민들이 이미 촛불집회를 압도하고 있음에도, 유독 좌파 언론과 방송은 촛불집회 주최 측의 주장을 그대로 인용하여 수백만이라고 과장된 보도를 하고 있어 대통령 탄핵의 역풍에 기름을 붓고 있는 것이다.

그 예로 촛불집회가 시들어가자 더불어 민주당은 대선후보까지 촛불집회에 나서고 민노총 총동원령 까지 내렸지만. 광화문에 집결한 촛불을 든 사람들은 민노총 관계자 외에 일반시민들은 거의 찾아볼 수가 없다는 것이 현장을 다녀온 사람들의 공통된 의견이 아니던가.

그러나 정작 다음날 언론보도는 수백만 운집으로 탄핵촉구란 기사가 버젓이 나오고 있는 것을 보면, 우리 언론들의 좌편향적인 의식에 국민들이 신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군다나 최근의 촛불집회는 민노총 산별노조 중심으로 집회가 지속이 되고 있는 현실에 언제까지 국민의 여론 운운하며 왜곡할 것인가.

이미 촛불집회는 2002년 미군 장갑차에 깔려 숨진 효순과 미선 양을 추모하기 위해 열린 집회에서 반정부 구호와 미군철수등이 등장하여 불법집회가 되자, 편법적으로 촛불을 들고 촛불문화재란 용어를 사용하여 지금까지 모든 시위현장에 등장한 것이 아니던가.

이번 최순실의 국정농단사건도 종북좌파세력인 민노총과 전교조 그리고 농민회 등이 조직적으로 나서서 대통령 하야와 탄핵을 주장하였고 이에 일부 국민들이 언론보도에 현혹이 되어 나서게 되었지만, 그 당시도 탄핵집회에 나선 사람들은 어림잡아도 50만을 넘지 않았다는 것이 중론이었다.

하지만 민노총의 언론노조등에 장악된 좌파언론등이 선동하여 200만까지 숫자를 부풀려서 여론을 왜곡하자, 결국 태극기 집회가 나서서 ‘국민의 여론이 그것이 아니다’라고 입증하고 있는 것이다.

태극기 집회는 박사모 중심으로 전개가 되었다지만, 어디 민노총 전교조 그리고 농민회등 전국적인 조직과 같겠는가, 이것은 단순히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나선 신성한 ‘국민의 민주주의 참여 여론’이란 것이다.

그럼에도 아직도 좌파 언론의 가짜뉴스에 현혹된 야당과 대선주자 그리고 국회와 헌재는 촛불집회 여론을 의식하여 국민여론으로 왜곡하지만, 실제적인 국민여론은 따로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처음부터 왜곡된 촛불집회의 여론으로 특검연장과 탄핵인용을 주장하는 것은 반란이며, 후세 두고두고 역사적인 비판을 면치 못할 것이다.

만일 헌재가 초창기 촛불집회를 의식하여 국민여론을 왜곡해 대통령 탄핵을 인용한다면 급기야 전 국민적인 저항에 부딪칠 것이 자명한 사실이다.

따라서 헌법재판소와 국회 그리고 더불어 민주당을 비롯한 야당은 꺼져버린 촛불에 미련을 두지 말고 전국적으로 일어난 태극기집회의 순수한 국민의 여론을 직시하여 국정을 바로잡아 혼란을 수습하는 일에 앞장을 서야 할 것이다.

이석기와 한상균 석방과 통진당 부활을 구호로 내걸고 박근혜를 죽이는 단두대와 대통령을 비방하는 유인물이 넘쳐난 촛불집회를 어떻게 자유 대한민국의 신성한 국민의 민주주의 참여라고 할 수 있단 말인가, 이것은 공산당의 적화혁명의 전야제와 같은 것에 불과한 것이다.

애국가와 태극기 그리고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자는 국민의 여론을 외면하고, 반정부 성향의 촛불집회를 국민의 여론으로 단정하는 종북좌파 세력들의 이율배반적인 논리에 국민들이 태극기 집회에 나서는 것이다.
 
※사외 기고는 본사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