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북지식재산센터, 2017년 IP경영인클럽 첫 교류 장 열어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7-03-19 11:11

'4차산업 혁명과 특허' 주제로 2017년 제1차 경북 IP경영인클럽 간담회
지난 17일 경북지식재산센터가 경북테크노파크 회의실에서 기업과의 소통을 위한 'IP경영인클럽 간담회'를 개최한 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포항상공회의소)

경북 포항상공회의소(회장 윤광수) 경북지식재산센터는 지난 17일 경북테크노파크 회의실에서 기업과의 소통을 위한 'IP경영인클럽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특허청, 경북도, 한국발명진흥회 담당자들도 동석해 지식재산경영인증 사업설명 및 경북지식재산센터의 운영방향 및 기업지원정책 등 각 기관들이 지원하는 다양한 기업지원사업을 소개하고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에 IP경영인클럽 회장인 아카데미정보통신(경산) 손경자 대표는 "지원시책을 활용하면서 기업내 지식재산권 인력 인프라를 구축해 기업측이 보다 적극적인 자세를 갖고 센터를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경북지식재산센터 관계자는 "4차산업 혁명과 특허를 주제로 2017년 첫 IP경영인클럽 기업이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단순한 네트워크 구축에서 한단계 더 나아가 기업간의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유용성 있는 모임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우리 IP경영인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유관기관과 함께 적극적으로 협업하겠다"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