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아시아뉴스통신 제2회 '순직 유자녀돕기 자선 골프대회' 개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재현기자 송고시간 2017-05-10 17:08

6월23일 백제CC(충남 부여)서 '민·관·군·경 소통의 장'
제1회 '순직 유자녀돕기 자선 골프대회' 시타식 참가자 기념촬영 모습./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 대전·세종·충남본부(대표이사 박한복)는 오는 6월 23일 '제2회 아시아뉴스통신배 순직 유자녀 돕기 자선 골프 대회'를 충남 부여 백제CC에서 개최한다.

금번 행사는 '호국 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군·경 순직 유자녀'를 찾아 장학금을 전달하고 '호국 보훈' 정신 함양은 물론 지역내 각 기관의 관심과 참여 속에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전망이다.  

지난해 6월에는 대전 금실CC에서 제1회 대회를 개최하여 '군·경 순직 유자녀' 8명을 발굴, 인당 50만원씩 총 4백만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민·관·군·경'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가져 지역 언론 및 대전시, 계룡시 등 각 기관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제1회 '순직 유자녀돕기 자선 골프대회'에서 박한복 대표가 유자녀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제1회 대회 주요 참석자로는 조원휘 대전시의회 부의장,김종천 시의원, 송대윤 시의원, 김혜정 계룡시의회 의장(전반기), 박희조 자유한국당 사무처장 등이 기관 대표로 장학금 전달 행사에 참석했다.

J골프 진행자인 김현명 프로도 뜻깊은 행사에 함께 했으며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 참가자들로 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제2회 대회는 충남 지역의 기관과 참가 희망자들의 요청에 따라 충남 부여 소재 '백제CC'에서 개최하며 총 40개팀 160명이 참여 예정이다.

아시아뉴스통신 대전·세종·충남본부는 지난해 창간 행사를 통해 대전교육청에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고, 올해에는 대전시 등에 '쌀 3000Kg'을 불우한 이웃을 위해 기탁하는 등 지역의 소외 계층에 대한 지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박한복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유자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증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뜻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초대의 말을 전했다.
 
제1회 '순직 유자녀돕기 자선 골프대회'에서 김현명 프로가 조원휘 대전시의회 부의장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참가신청 방법]

전화신청 : 아시아뉴스통신 대전·세종·충남본부1800-8116
참  가  비 : 20만원(그린피,카트비포함) 
문      의 : 김재현 준비위원장(아시아뉴스통신 대전·세종·충남본부 부사장) H.P 010-5247-9751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