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직렬별 맞춤형 교육' 내부역량 극대화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7-07-21 10:30

새 정부 정책실현 및 고객만족도 제고에 앞장서
포항시설관리공단 직렬별 맞춤형 직무교육 모습.(사진제공=포항시설관리공단)

경북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흥식)은 지난 18, 19일 양일간 내부역량 극대화를 위한 직렬별 맞춤형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공단은 설립 이래 임직원 의무교육 이수제 도입, 직급별 필수교육과정 설정, 직렬별 맞춤형 교육 설계 등 다양한 방안을 통해 직원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교육은 새 정부 주요정책 및 포항시 주요시정 안내, 2017년 경영평가에 대한 피드백과 개선방안 강구, 실무중심의 직무교육과 공단의 미래성장동력을 창출하기 위한 발전방안을 토론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날 교육은 각 업무별로 경험이 가장 풍부한 담당직원들이 직접 강사로 나서 교육 효과를 배가시켰다.

교육에 참석한 한 직원은 "직렬별 맞춤형 교육이 업무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앞으로 이런 교육이 더 확대돼 최상의 고객감동서비스 제공은 물론 나아가 포항시 비전 구현을 통한 행복도시 포항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흥식 이사장은 "새정부 정책과제에 호응하기 위한 다양한 직원역량 강화시스템을 구축해 지속적으로 직원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노사가 함께 조직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경쟁력 있는 선진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