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성 ‘제이바디기구필라테스&핫요가’ 평택 2호점 10월 중 오픈 예정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4 08:59

제이바디기구필라테스&핫요가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제이바디기구필라테스&핫요가 (정현주 원장)는 안성 공도의 1호점은 지역주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10월 중에 평택시 용의동에 2호점을 오픈 예정이다.
 
평택요가필라테스는 1호점에 이어 평택 용이동 2호점은 70평 규모에 기구필라테스와 전문요가수업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평택 요가 필라테스는 1호점에 이어 회원들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넓고 쾌적한 공간에 요가 수업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지도자 양성을 할 계획이다.
 
필라테스는 재활치료를 목적으로 개발된 운동으로 코어 활성화를 통한 근육 강화를 위해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며 자세 교정과 재활에 큰 효과를 주는 운동이다.
 
제이바디기구필라테스&핫요가의 요가, 필라테스 지도자는 5명의 소수인원 선착순 모집으로 소수인원으로 집중적인 인체해부학, 지도법 등을 심층적이게 지도를 하고 있으며, 안성 평택 제이바디필라테스는 20가지 다양한 요가와 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소그룹 수업과 1:1전문 기구필라테스 수업도 진행한다.
 
특히 발레필라테스는 전신근육의 움직임과 밸런스를 맞추는 수업으로 임신준비 중인 여성, 출산 후 여성, 자세교정이 필요한 사람, 체력이 약한 사람에게 인체적으로 도움을 준다.

제이바디 정현주 원장은 "제이바디필라테스는 정식 상표권 출원을 한 상호이며, 안성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하게도 평택에 2호점을 오픈하여 평택회원님들을 볼 생각에 행복하다" 며 "앞으로도 재활에 맞춰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제이바디기구필라테스&핫요가’는 전화 및 오픈채팅으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