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운동기구 쇼핑몰 ‘바디스트릿’ 하체 운동 스쿼트머신 ‘루핏 스쿼트’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9-20 09:00

루핏 스쿼트.(사진제공=바디스트릿)

‘바디스트릿’(대표 민기홍)은 신제품 하체운동 스쿼트머신 ‘루핏 스쿼트머신’ 출시 기념으로 택배무료배송 이벤트와 함께 포인트 적립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핏 스쿼트머신’과 가정용 스쿼트머신 구매 시 기본 포인트에 추가적립포인트를 300원에서 최대 1500원까지 지급하며, 구매후기 작성시 최대포인트 2000원을 지급 해주는 이벤트 이다. 
 
날씨는 쌀쌀해지고 물가는 계속 오르면서 저렴하게 집에서 건강을 관리할 수 있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홈 트레이닝 및 온라인 PT가 운동의 새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홈 트레이닝이란 홈(home; 집)과 트레이닝(training; 운동)의 합성어이며, 이를 즐기는 사람들은 ‘홈트족’이라 부른다. 잦은 야근으로 헬스클럽에 갈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이 홈트족의 다수를 차지한다. 황사와 미세먼지, 장마, 폭염 등 궂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홈 트레이닝으로 전환한 경우도 많다. 그밖에 외출이 힘든 사람이나 수줍은 성격 탓에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는 사람 등이 홈트족 대열에 속속 합류하고 있다. 

홈트족에게 아령 이나 덤벨, 짐볼 등은 기본에 해당한다. 여기서 더 나아가 최근에는 스쿼트 머신, 벤치 프레스, 푸시업 바 등의 전문 운동기구도 속속 집으로 들여놓는 추세다. 이 중 고관절 근육을 강화 시켜 통증 감소 및 바른자세 유지에 효과를 발휘하는 실내 운동기구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운동기구 전문쇼핑몰 '바디스트릿'의 하체운동 스쿼트기구 '루핏 스쿼트머신' 헬스용품이다. 누구든지 집에서 편하게 하체운동을 함으로써 심폐지구력 능력이 향상 되고 대퇴부 근력을 강화하여 엉덩이 탄력을 유지 시켜주고, 전신후면 근육들을 성장 시키는데 도움이 되며 코어 운동까지 가능한 운동기구 이다.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접이식 기능으로 안전하고 이동이 자유로우며 좁은 공간에서 제약 없이 하체운동이 가능하다. 

또한 신제품 ‘루핏 스쿼트머신’은 기존 스쿼트머신과 달리 후면부에 마사지 롤러가 장착 되어 진 업그레이드 사양의 스쿼트기구 이며 특허출원중인 제품이다. 그리고 전문 PT트레이너가 알려주는 ‘바디스트릿’ 만의 다양한 동영상 운동방법을 보며 함께 운동할 수 있어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가정용 하체운동 보조기구이다.

‘바디스트릿’ 민기홍 대표는 “저희 회사는 30년 이상 된 운동기구 제조 기술자들이 직접 시공하고 제작 하는 만큼 믿을 수 있는 국산제작업체 이며, 특히나 운동기구 같은 머신은 아직 미숙한 기술력과 저급한 원자재 사용으로 위험성이 큰 중국산 제품은 구매 하시지 않는 것이 안전하다”며 “바디스트릿 에서는 중간유통 같은 불필요한 거품을 줄여 보다 저렴하면서 퀄리티 높은 가정용 운동기구 및 클럽 머신 등을 접하실 수 있다” 라고 전했다.

‘바디스트릿’의 루핏 스쿼트머신에 대한 자세한 구매 상담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