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기도 부천 캔들교육전문공방 '리꼬벨로 (RICCOBELLO)' 수강료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9-25 08:00

리꼬벨로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부천 캔들공방 ‘리꼬벨로’에서는 2인 이상 동반 수강 시 10% 할인된 수강료로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 이라고 밝혔다.

최근 색다른 취미와 특별한 커플 데이트 코스로 캔들 교육공방이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 평범한 캔들이 아닌 왁스나 재료의 종류에 따라 여러 가지 다양한 디자인의 맞춤 캔들을 만들 수 있어 찾는 이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부천시 신중동역 근처에 위치한 ‘리꼬벨로’ 캔들공방 에서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파라핀 왁스가 아닌 콩기름을 가수분해 해서 만든 천연 소이 왁스로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연소 시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아 어린아이나 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도록 기초부터 차근차근 이론수업을 진행하고, 다양한 기법과 레시피 및 제작 방법을 직접 실습하며 전문지식을 쌓을 수 있는 곳이다.

캔들 디자이너 김리안 대표는 체계적이고 심도 있는 교육을 위해 소수정예로 직접 자격증 클래스를 강의하고 있다. KCCA 한국양초공예협회 자격증이 발급되는 전문가 과정은 주 1회, 총 7주 과정으로 정규커리큘럼 28가지 외에 김리안 대표만의 왁스를 이용하는 방법 및 에센셜 오일을 이용한 아로마 향초 제작 기술 등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김리안 대표는 "캔들공방 ‘리꼬벨로’의 캔들자격증 클래스는 판매 또는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도구 및 재료 구입 요령과 사업자등록절차 등 창업컨설팅을 함께 진행해주고 있으며, 주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새로운 기법과 레시피를 공유하여 감각적인 캔들 팩키징으로 캔들 제작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리꼬벨로 캔들교육전문공방에서는 전문가 과정 외에도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부담 없이 여가생활로 즐길 수 있는 취미반과 가족 또는 연인들이 1~2시간 정도의 데이트코스로 즐길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도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부천 ‘리꼬벨로’ 캔들공방에 대한 자세한 수강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