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시 서정동 지역사회보장협, '사랑나눔가게' 현판식 가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10-13 15:32

어려운 이웃 위해 봉사함으로써 사랑 실천하고 있는 관내 다양한 가게 및 업체들 대상
 
12일 경기 평택시 서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인숙)는 '사랑나눔가게'의 1호점으로 삼창수산(대표 박경란)을 선정하고 현판식을 가졌다.(사진 오른쪽 두번째 황광철 서정동장).(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 서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인숙)는 12일 ‘사랑나눔가게’의 1호점으로 삼창수산(대표 박경란)을 선정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13일 서정동에 따르면 ‘사랑나눔 가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함으로써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관내 다양한 가게 및 업체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번에 사랑나눔가게 1호점으로 선정된 삼창수산은 지난해 말부터 저소득 계층 노인 100명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주 1회)마다 따뜻한 식사를 무료로 제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박경란 삼창수산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해당 사업을 하게 됐다”며 “서정동 주민으로서 관내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뜻 깊은 일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황광철 서정동장은 “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써주시는 삼창수산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추후 ‘사랑나눔가게’의 홍보를 통해 더 많은 가게와 업체가 참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