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01월 21일 일요일

크리스천 전문 웨딩컨설팅 ‘한나웨딩’ 웨딩초대전, 12월 2일 HJ컨벤션에서 열려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11월 20일 10시 23분

한나웨딩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한나웨딩’ 올 해의 마지막 웨딩초대전이 12월 2일 하루 선릉역 근처 HJ컨벤션에서 진행된다.

이번 웨딩초대전은 ‘한나웨딩’에서 자체주최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보다 알찬 가격으로 결혼준비를 하고자 하는 크리스천 예비 부부들에게 적함하다. 또한, 스드메패키지,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출장뷔페, 스킨케어, 재무관리, 폐백음식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협력업체도 함께 하고 있어 내용과 예산을 상담 받아볼 수 있다.

박람회 진행 기간 중 웨딩초대전 참가자 전원에게 사은품 3종을 증정,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을 동시에 상담 시 파타야 3박5일 여행권 증정, 웨딩패키지와 혼수 동시계약 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 증정, 웨딩초대전 한정 초특가 웨딩패키지 제공, 혼수할인이벤트 및 추가 사은품 증정 등의 총 5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나웨딩’ 최혜란 대표는 “크리스천들이 예식을 준비할 때 허례허식이 많은 기존의 웨딩 문화보다는 최대한 가성비가 좋고 알뜰하게 예식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훌륭한 웨딩파트너 업체와 함께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웨딩 업체들이 다양한 웨딩박람회, 웨딩행사를 자주 개최하고 있지만 한나웨딩의 웨딩초대전은 좀 특별하게 크리스천의 문화에 맞는 업체들을 선정하고 차별화된 웨딩 상품을 구성하고 있으며, 호객행위가 없는 번잡하지 않은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1:1 상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일반 예비 부부 뿐만 아니라 크리스천 예비 부부들에게도 도움을 많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한나웨딩초대전의 참가 및 상담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