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온라인카페 ‘다놀자창업카페’, 성인용품점 정보공유 정기모임 23일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2-20 14:59

다놀자창업카페 자료사진.(사진제공=다놀자)

성인용품점 창업에 대한 컨설팅 및 창업지도를 제공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온라인카페 ‘다놀자창업카페’는 성인용품점 창업과 관련된 정보 및 업계소식 공유를 위한 정기모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23일(토) 오후 7시 이대역에 위치한 성인용품점 이대다놀자 매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모임은 온라인카페 ‘다놀자창업카페’의 2017년도 하반기 오프라인 정기모임으로 준비된다. 

금번 정기모임에서는 온·오프라인 성인용품에 관련된 창업절차와 사전에 알아둬야 하는 법규, 성인용품 마케팅방법, 트렌드에 따른 제품 공유 등 각종 노하우를 전수 및 공유하게 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이대다놀자 장미영 대표의 성인용품 창업관련 강의도 예정되어 있다. 강의에서는 성인용품 판매가를 온라인 최저가에 맞추기 위해 성인용품점 매장을 저렴한 월세 장소로 마련한 후 손수 인테리어를 추진하고 대량구매 방식으로 유통하며 제품 가격을 낮추는 등 ‘다놀자창업카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장 대표의 노력들을 확인할 수 있다. 정보교환 및 강의 후에는 식사와 가벼운 술자리를 통한 친목도모 시간도 마련된다.

참가자격은 기존 카페 회원은 물론 새로이 카페에 가입하고 당일 참석도 가능하다. 또한 카페회원이 아니더라도 성인용품창업을 희망하는 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개인당 회비는 2만원으로 진행된다.

카페 운영 관계자는 "본 카페는 성인용품창업을 알아보는 예비창업자, 기존 성인용품점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들이 성인용품 도매경력 20년차인 다놀자 운영진들과 성인용품점 운영에 대한 정보공유 및 친목도모를 위해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만큼 참가자들에게는 업계 소식을 빠르게 간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성인용품창업과 관련된 정보는 다른 업종에 비해 폐쇄적인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정보를 얻기가 힘든데, 성인용품업종에서도 이런 분위기를 깨고 업계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보다 적극적이고 투명하게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카페의 개설과 모임을 준비하게 됐다"며 "지금까지 꾸준히 친목과 인맥 형성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성인용품에 대한 인식이 많이 개선되고 있는 것처럼 카페회원의 활동도 활발하게 추진되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금번 ‘다놀자창업카페 정기모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놀자창업카페’ 검색으로 확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