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김포공항콜밴 ‘가가콜밴’, 회원가입 고객 대상 3% 할인 이벤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2-21 09:00

가가콜밴 자료사진.(사진제공=가가콜밴)

인천·김포공항 콜밴업체 ‘가가콜밴’에서는 회원가입 고객 대상으로 3%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가 널리 확산되면서 편리한 운송 수단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콜밴은 6인승 밴으로 택시를 이용하기에는 짐이 너무 많을 때, 1톤 화물차를 이용하기에는 짐이 너무 적을 때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거래처 물건 배달, 지방 짐 운송 등에도 용이하다. 특히 최근에는 인천공항콜밴을 통한 외국인 관광객 이용 사례도 급증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에는 부도덕한 콜밴 업체들이 기승을 부리면서 고객 피해를 양산하고 있다. 바가지요금, 호객 행위 등으로 인해 고객 피해 사례를 초래하고 있었으며, 실제로 이전에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콜밴 업체의 바가지요금 사례가 집중 조명되면서 이맛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이에 ‘가가콜밴’ 관계자는 "콜밴 조합 표준 요금제 실시하며, 콜밴의 단점으로 꼽히는 바가지 요금과 각종 사고 및 차량 공유를 실행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밴을 서비스하고 있어 높은 선호를 얻고 있다"며 "홈 픽업 서비스를 비롯하여 소비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가가콜밴’은 서울 및 경기 전 지역, 전국 어디든지 인천·김포공항에서도 콜밴을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즉시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가가콜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