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학원 출결관리 ‘출결버스’, 2017년 총 결산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2-21 15:44

출결버스 자료사진.(사진제공=출결버스)

학원 출결관리프로그램 ‘출결버스’가 12월 학기말고사 이후 신학기 학원관리시스템 도입을 희망하는 학원장들을 위해 21일부터 10일간 2017년 총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신 학원관리프로그램을 업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으로 상품권 구매시 사용료 1개월 무료 증정을 받을 수 있으며, 소개 등록의 경우 문자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30개 학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본 프로그램은 출석체크기를 구매하지 않고도 무료 출결 어플을 제공받아 스마트폰 학생출석의 방법으로 실시간 학원문자가 발송되어 학부모가 자녀의 등 하원 상황을 실시간으로 점검할 수 있다. 학원 운영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수강료관리, 상담 일지, 학생 정보, 학원출석부 등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교육정책의 변화 및 학원업계 불경기 속에서도 출결프로그램 ‘출결버스’는 론칭 전국 사용 학원수 7,000개 돌파를 앞두고 있을 만큼 최초 도입 시,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며 초기 세팅 비용 없이 도입할 수 있어 편리한 학원관리시스템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신규 유입률이 늘어남에 따라, 대대적인 기술 점검으로 더욱 안정된 서비스로 거듭난 ‘출결버스’는 실제 사용하는 원장들의 의견을 고스란히 반영된 출결버스 Ver.2를 출시하면서 공부방, 교습소, 학원 규모에 가리지 않는 효과적인 학생관리시스템으로 활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스마트 학생관리프로그램, 출석체크시스템 및 연말 프로모션 내용관련 자세한 내용은 출결버스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