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아기물티슈 몽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판 6종 선봬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12-21 17:06

‘크리스마스 에디션’아기물티슈 공식 포스터.(사진제공=몽드드)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몽드드(대표 홍여진)가 올 겨울에도 홀리데이 시즌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판 아기물티슈 6종을 선보였다.

몽드드는 지난 2013년 각종 국가 기관 및 경제지 등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달성한 ‘더블 트리플 크라운’을 기념해 물티슈 업계 최초로 겨울 시즌 한정판 ‘크리스마스 에디션’ 아기물티슈를 선보였으며, 올해 출시 5주년을 맞았다.

과거엔 고가의 제품이나 명품 브랜드 위주로 선보였던 한정판 에디션을 육아 필수품인 ‘물티슈’에 접목시킨 ‘몽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매년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맘심저격 프로젝트’라는 서브타이틀을 내세운 몽드드의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기존에 구현해온 시즌 대표 컬러인 ‘레드, 그린’의 조합에서 벗어나 ‘핑크’ 컬러를 사용했다.

몽드드는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20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자정까지 ‘크리스마스 핑크에디션’ 전 구성을 최대 35%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결제 금액의 10%가 몽드드몰 마일리지로 추가 적립되어 최대 45%의 혜택을 가져갈 수 있는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핑크 에디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몽드드가 고객에게 보내는 감사 엽서와 고객이 작성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엽서가 증정되며, 12월 말까지 실시되는 ‘리뷰이벤트’에서는 후기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몽드드 선물세트, NGO단체 팀앤팀과 함께 제작한 2018년 다이어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몽드드 홍여진 대표는 “1년 중 가장 큰 이벤트로 자리 잡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몽드드가 고객에게 전하는 감사의 인사와도 같다”면서 “특히 이번 시즌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론칭 5주년을 맞아 ‘핑크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더욱 특별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육아로 지친 엄마들에게 몽드드의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핑크빛 ‘소녀감성’이 가득한 겨울을 선사하기를 바라며, 몽드드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고객여러분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으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