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오는 4일~6일까지 열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8-01-03 19:36

안동본가국밥,주말시청률 1위 KBS ‘황금빛내인생’제작지원 나서. /아시아뉴스통신 DB

오는 4일~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외식, 도소매,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제 46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산업박람회에 ㈜두웰푸드의 안동본가국밥도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60년 전통의 안동본가국밥은 소고기국밥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춰 계량한 국밥 전문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4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최근 젊은 층과의 소통을 위해 페이스북도 개설하고, KBS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제작지원에도 참가하는 등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안동본가국밥은 1:1 맞춤 상담을 통해 창업주에게 매장 운영과 본사의 지원정보를 상세히 제공할 방침이다. 더불어 올해 최저임금 대폭 인상에 따라 가맹점 부담을 최소화한 소규모 평수 및 1인 개업 맞춤 상담과 함께, 방명록을 작성하고 한 달 내 계약한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가맹비 할인과 물품 지원이라는 특전도 마련했다.

안동본가국밥 이동근 부장은 “올해는 평창올림픽 등 경제 활성화 요인이 많아 예비 창업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본사와 가맹점 간 우호적 관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매뉴얼로 매장 지원과 같은 가맹점의 이익을 위한 다양한 내용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