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클럽메드 베이다후, 오픈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8-01-10 16:01

클럽메드 베이다후.(사진제공=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는 베이다후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올 겨울 클럽메드 베이다후 방문 시 여름 시즌 숙박권 제공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특별 이벤트는 올 겨울 클럽메드 베이다후 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낼 경우, 다가오는 여름에 클럽메드 산야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

오는 20일부터 3월 18일까지 클럽메드 베이다후 예약자 중 한 명을 추첨해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클럽메드 산야 2인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클럽메드 베이다후 리조트만 온라인 예약시에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시아나 항공과 제휴해 항공 포함 예약자에 한해 3박 4일 여행시 특가로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지난 2016년 오픈한 클럽메드 베이다후는 가까운 중국에서 알프스의 겨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스키 휴가지다. 특히 동계 아시안 게임 경기 시 사용된 스키도메인이 마련돼있어 보다 실감나고 생생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총 19개의 슬로프와 리프트 3개, 곤돌라 1개, 매직 까펫 3개를 구비하고 있으며 명문 프랑스 스키 스쿨 ESF 강사들이 지도하는 스키 및 보드 강습을 통해 초보자와 어린이도 안전하고 즐겁게 스키를 배울 수 있다.

한편 인근에 영화의 도시 장춘이 위치해 있어 리조트가 영화를 테마로 디자인 된 클럽메드 베이다후에서는 중국 현지식을 비롯해 전세계 요리가 제공되는 뷔페식 레스토랑을 체험할 수 있으며,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 를 맛볼 수 있는 스페셜티 레스토랑,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영화 스튜디오 컨셉의 바 등 스키 및 겨울 스포츠 외에도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