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창모 단원구청장, 무료경로식당 급식봉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8-01-12 15:08

지난 10일 김창모 경기 안산시 단원구장(사진. 가운데)이 선부동 선부경로식당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펼치고있는 모습.(사진제공=안산시청)

경기 안산시 단원구(구청장 김창모)는 지난 10일 선부동 선부경로식당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김창모 단원구청장을 비롯한 단원구 공직자들은 선부경로식당을 방문해 노인들께 직접 식사를 배식하고, 식사 후 식판정리, 내부 청소 및 설거지 등 뒷정리까지 도왔다.
 
또 봉사를 마친 후에는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는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무료경로식당을 이용하는 한 노인은 “구청장이 식사도 챙겨 주고 노인들 건강에 관심도 가져주시니 참 감사하다. 매일 경로식당에 나와 맛있는 음식도 먹고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도 할 수 있어 생활에 활력이 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창모 단원구청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항상 묵묵히 일하는 경로식당 종사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 선부경로식당 외 6개 경로식당도 배식봉사를 나가 현장의 이야기를 들어볼 것”이라고 향후 일정을 전했다.
 
단원구는 초지경로식당을 비롯해 총 7곳의 무료경로식당을 지원해 노인들 840여명에게 평일 중식을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