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순천시, 전문가 상담코너로 시민 삶의 질을 높이다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유성진기자 송고시간 2018-01-25 12:51

순천시청 종합민원실 내 전문가 상담코너 오픈
순천시청 전경.(사진제공=순천시청)

전남 순천시민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삶의 질을 높여줄 전문가 상담코너가 2월 5일 문을 연다.

순천시 전문가 상담코너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하며 법률, 세무, 건축, 일자리 4개 분야로 이루어져있다.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법률, 화요일에는 세무, 수요일에는 건축, 금요일에는 일자리 분야를 상담하며 1인 상담 시간은 20분이다. 상담 1일전까지 전화 예약이 가능하며 현장에서의 즉시 상담도 가능하다.

순천시 전문가 상담코너는 무료 상담으로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접근성이 높은 종합민원실을 활용하여 방문 문턱을 낮추었다.

순천시는 민원인이 만족하고 행복한 민원실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2017년에도 종합민원실 내 수유실, 북 카페 등 시민의 편의를 위한 시설들을 마련하고, 더 나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이번에 운영될 전문가 상담코너 역시 순천시 민원 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시민들이 더 행복하고 만족하도록 순천시 종합민원실 방문 시, 웃으며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순천시 전문가 상담코너 운영으로 시작된 종합민원실의 새로운 바람이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