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캐주얼 레스토랑 키친랩, 명동점 5월 신규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3-29 11:11

리코타치즈샐러드피자.(사진제공=키친랩)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키친랩 명동점이 5월 오픈 예정이다. 키친랩은 서울 및 경기권의 메인 상권인 가로수길, 홍대, 대학로, 분당서현을 비롯해 대전둔산, 여수점 등 직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또한, 5년간 5개의 직영점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4월에는 노원점, 5월에는 명동점이 신규 오픈한다.

본 업체는 유럽의 고풍스럽고 느낌과 연구소 컨셉의 독특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오픈키친으로 조리과정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20~40대 여성 소비자들과 외국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키친랩 명동점은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명동만의 특성을 이용하여 직장인, 외국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키친랩 명동점은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로 연인들의 데이트명소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메인 메뉴인 부채살팬스테이크, 리코타치즈샐러드피자, 키조개리조또, 감베리화덕크림파스타 등 이탈리안 음식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또한, 키친랩은 이번 시즌에 신메뉴 필라프, 피자, 스테이크, 파스타 등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키친랩 관계자는 "고객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키친랩이 성장해가고 있고 전국적으로 고객들을 더 만날 수 있게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키친랩은 트랜드 리더 레스토랑으로서, 새롭게 오픈하는 명동점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금번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키친랩 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