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오렐리안’ 풍기인견 속옷 언더웨어, 홈쇼핑 런칭.. 판매율 120% 달성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4-05 16:51

(사진제공 : ㈜에이치에프인터내셔널)

㈜에이치에프인터내셔널(홍종현 대표)은 풍기인견 전문 브랜드 오렐리안(ORELIAN)에서 2018년 처음 선보이는 S/S 최신상  풍기인견 속옷 신제품을 홈쇼핑 샵플러스를 통해 런칭했다고 5일 밝혔다.

‘오렐리안 풍기인견 란쥬팬티 세트’는 홈쇼핑 방송에서 판매율 120%로 방송시마다 높은 판매율를 기록중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풍기인견은 경상북도 영주시 풍기지역 특산품으로 시원하고 피부에 좋아 ‘일명 에어컨 냉장고소재’라고 불리며 무더운 여름 최적의 소재로 손꼽히고 있다. 

오렐리안 풍기인견 원단은 업계 최초로 친환경 소재라는 것을 증명하는 로하스 인증을 받아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다오렐리안은 2017년 한국경제비지니스 주관 한국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1위를 수상한 한국 소비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로 ‘오렐리안 풍기인견 란쥬팬티 세트’는 오렐리안에서 출시하는 첫 풍기인견 제품으로 100% 국내에서 생산된다.

오렐리안 풍기인견은 여성용 브라팬티세트와 란쥬세트를 출시했다. 

여성용 풍기인견 속옷은 브라와 런닝을 하나로 입는 란쥬 스타일로 풍기인견 원단을 몸판에 사용해 입는 순간 서늘하고 시원한 착용감으로 주부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이며, 브라팬티의 경우에도 고급스러운 운수레이스를 사용하여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시원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제품구매는 신세계쇼핑, NS홈쇼핑샵플러스, 쇼핑엔티, CJ오쇼핑 플러스,현대홈쇼핑 플러스샵, GS홈쇼핑 MY SHOP에서 가능하다.홍종현 대표는 “올해는 일찍부터 찾아온 무더위로 냉방 가전 등 여름용 상품 판매가 급증하는 가운데 시원한 소재의 ‘풍기인견 속옷’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오렐리안 풍기인견 속옷’도 수요가 많아 준비한 물량이 벌써부터 부족하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란쥬제품의 경우 봄과 초여름, 브라팬티제품의 경우 봄부터 한여름에 입으면 꿉꿉하고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며, “올 봄, 여름은 지난해 못지않은 폭염이 예상돼 ‘풍기인견 속옷’ 판매가 특수를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