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세종시, 여름방학 행정인턴 대학생 50명 모집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8-05-30 13:13

세종시가 다음달 8일까지 대학생 행정인턴 아르바이트 50명을 모집한다./아시아뉴스통신=홍근진 기자

세종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다음달 8일까지 행정인턴 아르바이트 대학생 50명을 인터넷을 통해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들 아르바이트 대학생들은 오는 7월 4일부터 8월 1일까지 행정업무, 민원안내 등을 지원하고, 봉사활동과 현장견학 등에도 참여하게 된다.

이번 공모 지원 자격은 현재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본인 또는 부모의 주민등록상 주소가 세종시여야 한다. 세종시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도 신청이 가능하다.

전형은 '가'군과 '나'군, '일반선발'로 나눠, '가'군은 국민기초생활수급 본인 또는 자녀, 차상위계층 본인 또는 자녀, 국가유공자 자녀가 해당된다.

'나'군은 시정활동 참여자로 세종시 내에서 봉사활동을 35시간 이상한 학생이나 정책아카데미 5회 이상 참석자가 지원 가능하다.

일반선발은 본인 또는 부모가 시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나 관내 대학교 재학생이면 가능하다.

신청은 시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되고, 시는 공개 전산추첨을 통해 다음달 12일 홈페이지에 최종대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