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담 예물 명품 브랜드 에클라바치, 고품격 웨딩밴드 제안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5-31 16:16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주얼리는 사랑하는 커플, 예비 부부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행복을 선사하는 선물인 만큼 소중한 가치가 있다. 커플링, 패션 주얼리, 파인 주얼리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청담 예물 명품 브랜드 에클라바치가 가장 사랑 받는 고품격 웨딩밴드를 제안했다.

우선 드라마 JTBC 미스티에 협찬 된 ‘베누스타스(Venustars)’는 뫼비우스 띠를 모티브로 처음과 끝이 연결된 끝없는 사랑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밴드 측면을 따라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보여준다.

베누스타스 스킨골드(Venustars Skin Gold), 베누스타스 스퀘어(Venustars Square), 베누스타스 헥사곤(Venustars Hexagon)등의 컬렉션이 출시되어 서로 다른 매력으로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맥시 인 러브(Maxi in Love)’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밴드라인에 프린세스컷 다이아몬드를 최고급의 인비저블 세팅 기법으로 하여 특별함을 더한 커플링이다. 특히,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웨딩밴드로 윗부분의 다이아몬드가 포인트로 빛나며, 측면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디자인으로도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화이트골드, 핑크골드, 옐로우골드 색상의 가드링을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 청담 예물 명품 브랜드 에클라바치의 웨딩밴드는 부드러운 곡선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여성반지는 멜리 다이아몬드로 화려함을, 남성 반지는 깔끔함을 강조한 ‘포티니(Fortiny)’와 바람이 부는 형상을 모티브로, 절제된 디자인에 세련된 유연함을 표현한 고급 세팅의 ‘윈디(Windy)’ 등 고유의 특별함을 담은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청담 예물 명품 브랜드 에클라바치는 “광채를 담은 명품 주얼리로 완벽한 제품 완성도와 착용감을 제공하고,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 맞춘 스페셜 오더메이드 서비스와 프리미엄 A/S로 신뢰 있는 브랜드로서 앞서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