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이스크림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웹드라마 ‘너말고 연애’ 제작 지원 나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7-04 11:34

(사진제공=바세츠아이스크림)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카페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대학생들의 현실 연애 이야기를 담은 웹드라마 ‘너말고 연애’를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7월 5일 첫 방송을 앞둔 ‘너말고 연애’는 취업도 해야 하고, 연애도 해야 하는 이 시대 대학생들의 고민과 사랑을 다룬 드라마로 총 8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연재될 예정이다. “연애? 좀 더 내 멋대로!”를 부제로 한 이 드라마는 네이버 TV, 카카오 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여기에 일반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뿐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아이템”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7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16회 대구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7월 12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되며 박람회 기간 동안 바세츠는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 경쟁력을 알리고 실질적인 창업혜택 및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