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분당고양이분양업체 톰앤캣, 뱅갈, 렉돌 등 품종묘 60%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7-06 10:37

(사진제공=톰앤캣)
한국펫사료 협회에서 조사한 ‘2017 반려동물 관련 국민인식 조사’에 따르면 2010년 이후 고양이 양육을 시작한 비율인 73.5%가 개 양육 시작 56.6%보다 16.9%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고양이를 불길한 존재나 도둑고양이 등으로 여기는 사회 전반적인 미신과 부정적 인식이 해소됨과 더불어 1인 가구 증가세에 따라 1인 가구에 적합한 반려동물인 고양이와 묘생을 꾸려나가는 가구 수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애묘인들의 이 같은 관심은 희귀품종 반려묘를 분양하는 고양이분양업체로도 향하고 있다.

이에 분당고양이분양업체 톰앤캣은 다양한 품종묘 60% 고양이분양가 할인 제도를 실시하며 많은 이들이 성공적인 애묘라이프의 첫발을 내딛도록 지원하고 있다.

톰앤캣은 “고양이를 사랑하는 애묘인들이 많아지면서 국내 고양이 종인 코리안 숏 헤어, 삼색묘 등을 넘어 희귀품종묘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에 톰앤캣은 희귀품종묘 고양이 분양 제도를 실시하고 있고, 그동안 톰앤캣을 향한 수많은 애묘인들의 성원에 감사 인사로 보답하고자 최대 60% 고양이분양가 할인 제도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톰앤캣은 러시안블루, 노르웨이숲, 먼치킨, 스코티쉬폴드, 아비시니안 등 희귀품종묘 고양이를 분양하고 있고 고양이 분양 환경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전반의 질적 향상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에 관계자는 “톰앤캣은 동물병원과 함께 하는 건강검진 시스템을 통해 고양이 면역력 관리, 건강 관리, 성격 관리 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반려인 전문가 등 자체 브리딩 제도를 실시하고 있는 효율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예비 분양인들이 신뢰할 수 있는 고양이 분양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톰앤캣은 “형식적인 고양이 분양제도가 아닌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양이 분양 제도 전반의 질적 향상에 노력을 쏟고 있어 사회성이 높고 건강한 고양이 분양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라며 “1:1 맞춤상담과 고양이 분양 시 다양한 혜택을 통해 초보 애묘인들이라도 쉽게 고양이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분당고양이분양업체 톰앤캣은 품종묘 60% 할인 분양 이벤트를 실시하며 합리적인 고양이 분양 제도가 분양 시장 내에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서울 본점뿐만 아니라 광명, 건대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가까운 매장에 직접 방문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상담도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