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븐피엠 x 이유안 CF 영상 촬영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0-08 11:04


남성그루밍 화장품 전문 브랜드 ‘세븐피엠’이 페이스북, 인스타등 sns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델 이유안을 자사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유안은 페이스북, 인스타, 각종 매체 등에서 항공대 훈남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남성 모델이다.

‘세븐피엠‘은 이유안이 20~30대 남성을 위한 자사의 브랜드 컨셉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그의 다양한 이미지가 젊은 층과의 소통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이와 같은 이유에서 해당 브랜드는 셀프다운펌, 남자립밤 등 자사 남성화장품을 알릴 모델로 이유안을 선정하고, 향후 다각도적인 제품 광고 및 홍보를 그와 함께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세븐피엠 대표(황철원)는 전했다.

해당 브랜드의 ‘세븐피엠 리얼콤 셀프 다운펌 약’은 셀프 다운펌의 특성상 준비물과 진행과정이 복잡하다는 점을 고려해, 편의성과 휴대성을 보완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다운펌 패키지에 동봉돼 있는 빗+붓 캡을 용기와 결합시킨 후, 용기 채 빗어 내리는 편리화된 방식으로 사용된다.

이를 비롯해 함께 제공되는 헤어집게와 보관 시 사용하는 캡은 셀프 다운펌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븐피엠 관계자는 “세븐피엠 리얼콤 셀프 다운펌은 사용 고객들이 셀프 다운펌을 하기 편리하다는 반응을 보이는 등 자사 제품 중 고객 만족도가 높은 축에 속한다”며 “이러한 셀프 다운펌 등의 제품을 모델 이유안과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븐피엠은 ‘매직모히칸’을 선보여 2011년 아이디어 상품에 선정된 바 있으며, 매직모히칸은 남성들의 뜨는 옆머리를 눌러주는 데 초점을 맞춘 특허제품이다.

‘세븐피엠’은 남성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기능과 향뿐만 아니라 사용법과 편의성까지 고려한 화장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며 브랜드만의 독자성을 고수하는 남성화장품 브랜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