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장윤정의 안마의자 '코지마', 2018 부산 키메스 참가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0-20 10:00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창립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2018 부산의료기기 전시회(KIMES)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8 부산의료기기 전시회(KIMES)는 10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며, 국내외 우수한 의료기기 분야를 전시 소개할 뿐 아니라 헬스케어 관련 전시품을 선보인다.

코지마는 창립 73주년을 맞은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정밀계측기를 비롯해 가정용 체지방계, 혈압계, 온습도계 등 생활 건강 용품부터 전신안마의자, 눈 마사지기, 발 마사지기, 핸디 안마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관련 상품을 개발 유통하는 전문기업이다.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마사지기 부문), 2017 대한민국 NO.1 대상(안마의자 부문), 2018 고객충성도 대상(안마의자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4D 마사지가 가능한 안마의자 카이저 (CMC-1300)를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코지마 대표 안마의자로 4D 입체마사지 마사지볼이 6단계 깊이까지 조절가능하며, 상하좌우는 물론 전후까지 움직여 시원하고 빈틈없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자동체형 인식기능으로 신체 굴곡과 어깨위치 및 자동다리길이 조절을 통해 정확한 스캔과 균일하고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22가지 자동코스를 5가지 테마로 분류하여,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종아리 에어유닛의 높낮이 조절 기능과 보다 넓어진 종아리 에어커프에 온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보다 더 효과적인 무릎 마사지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터치형 LCD 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을 탑재하였으며 마사지와 함께 음악감상이 가능한 스테레오 스피커와 즐겨찾기, 7가지 LED 무드등, 한글 & 영어 전환기능, 마사지 진행부위표시 등 사용자 편의기능과 감성부분까지 갖춘 최고급 프리미엄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부산의료기기 전시회(KIMES BUSAN 2018)를 통해 직접 고객들에게 찾아가 코지마의 제품을 직접 선보이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현장에서 코지마 안마의자와 목어깨마사지기, 눈마사지기 등 소형마사지도 체험이 가능할 뿐 아니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까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용품들을 선보여 전 국민의 건강과 휴식에 이바지하고 안마의자 대중화에 힘쓰는 코지마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지마는 이번 2018 부산의료기기 전시회(KIMES) E20부스에 위치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