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광양시, 엄마․아빠․아이가 함께하는 가족사랑 축제 개최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8-11-27 13:59

엄마․아빠․아이가 함께하는 가족사랑 행사진행 모습.(사진제공=광양시청)

광양시는 다음달 8일 중마동 청소년문화센터 체육관에서 ‘엄마․아빠․아이가 함께하는 가족사랑 축제’가 개최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쁜 직장 생활로 아이와 소통하기 힘든 직장인 부모들을 대상으로 서로 소통하고 교감하는 시간을 통해 가족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도시를 만들어 가고자 추진됐다.

행사는 영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 가족을 둔 직장인 가족 60~70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또 인형극, 풍선퍼포먼스, 페이스페인팅, 공예체험, 에어바운스와 더불어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컬링경기, 한마음기차, 지네발 자전거 등이 준비됐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할 가족은 다음달 5일까지 광양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reayong@korea.kr) 또는 팩스(061-797-4179)로 신청하면 된다. 지난 2차례 실시된 행사에서는 매회 접수가 조기 마감된바 있다.

임채기 전략정책담당관은 “시는 ‘아이 양육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온 힘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가족들이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일-가정 양립 문화를 확산해 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