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폴리텍Ⅱ대학,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 사업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8-12-03 10:41

지난달 29일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가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 사업 성과 보고 간담회를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Ⅱ대학(학장 김월용)이 최근 지역 산업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성과보고 간담회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본관 대회의실에서 산학협력단(단장 김병환), 고용노동부 인천북부고용지청(지청장 함병호), 계양구청(부구청장 박상신), 삼성전자로지텍(서울지사장 이광근), 한국파일드라이버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김항경), 삼우F&G(대표 송만진) 사업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김병환 단장은 사업성과 보고에서 “이 사업은 지난해 천공기능 전문 인력 양성과정으로 시작해 고용노동부로부터 최우수과정(S등급)으로 선정됐고 올해 천공 기능 전문 인력 양성과정과 스마트 에어컨 설치 및 운영 엔지니어 과정으로 운영됐고 교육훈련생 수료율 100%, 취업률 95% 달성, 취업에 목말라하는 실업자들에게 단비와 같은 큰 선물을 줘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고 말했다.

김월용 학장은 “인천 계양구민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지역 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 사업은 지역산업에서 필요한 인력을 양성하고 구인구직의 미스매치를 해결함으로써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할 수 있는 핵심사업”이라며 “우리사회의 핵심 키워드인 일자리창출과 고용 안정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그 책무를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