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복수가돌아왔다’ “손만 잡고 자게?” 깜찍한 도발…키스장인 유승호♥조보아 베드신 “못참겠다”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1-16 00:00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방송 한 장면 (사진=ⓒ‘복수가 돌아왔다’ 방송 캡처)


SBS에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방영하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유승호와 조보아의 ‘심쿵’ 베드신이 방송됐다.
 
어제(15일) 밤 10시,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21회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퇴학 당할 위기에 처한 유승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위기 속에서 더욱 굳건해진 유승호와 조보아의 사이. 이날 하룻밤을 함께하게 된 유승호에게 조보아는 “진짜 손만 잡고 잘거야?”라고 묻자 유승호는 그런 조보아의 깜찍한 도발에 “내가 진짜 참으려고 했는데” 라고 따스한 눈길로 조보아를 바라보는가 하면 너 때문에 안되겠다”라며 달콤한 입맞춤을 선사해 ‘키스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 방송을 시청한 많은 누리꾼들은 “유승호 때문에 심장 부여잡고 봤음”, “어쩜 이렇게 잘 컸는지 잘 자란 아역배우의 예”, “유승호 눈빛에 내가 다 심쿵”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복수가 돌아왔다 갤러리, 복수가 돌아왔다 줄거리, 복수가 돌아왔다 몇부작?
‘복수가 돌아왔다’ 지난 화 시청률은 5.4%를 기록해 다소 저조한 성적을 보였지만 연일 ‘복수가 돌아왔다 조보아 패션·몸매·귀걸이’,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키·나이·백팩’과 같은 검색어가 실시간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SBS ‘복수가 돌아왔다’ OST로는 가수 황치열과 유주 등이 참여했으며,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재방송은 SBS 홈페이지에서 드라마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후속 작품으로는 오는 2월부터 정일우와 고아라 주연의 드라마’ 해치’가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