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립자연휴양림, '산림휴양 서비스 매니저' 모집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이혜란기자 송고시간 2019-02-08 17:27

재정지원일자리사업 일환
산림복합체험센터 본관 전경.(사진제공=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 북부지역팀은 재정지원일자리사업의 '산림휴양서비스 매니저'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산림휴양서비스매니저는 휴양림을 안전하고 쾌적한 휴양공간으로 운영 및 관리와 산림휴양정보 및 편의 제공 물론 국립자연휴양림의 이용고객에 대한 안전사고 예방 및 시설물 점검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유명산 자연휴양림 산림복합체험센터.(사진제공=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북부지역팀은 경기도 권역 5개소 휴양림과 충청도 권역 5개소 휴양림에 각 개소별 2명씩을 선발 할 계획으로 총 2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경기도 권역은 유명산(가평) 2명, 산음(양평) 2명, 중미산(양평) 2명, 운악산(포천) 2명, 아세안(양주) 2명이며 충청도 권역은 속리산(보은) 2명, 오서산(보령) 2명, 희리산(서천) 2명, 용현(서산) 2명, 상당산성(청주) 2명 등이다.
 
지원방법 및 자격은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 후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북부지역팀으로 우편 또는 직접방문과 산림관련 업무를 종사자 및 관련 학과 전공자 등 이외에 활동에 적합한 자도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이다. 

선발은 서류신청과 면접을 걸쳐 선발하게 되며 참여 희망 및 지원서는 산림청 누리집 알림마당 채용정보의 공고와 해당 지역의 여성일자리사업 관련(여성새로일하기센터 등)에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강기래 북부지역팀장은 “2019년 국립자연휴양림의 일자리 창출인 만큼 산림휴양서비스 매니저 모집에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타 문의사항은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북부지역팀(031-585-6180)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