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 마을버스 노선 조정 관련 민원 간담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천진철기자 송고시간 2019-02-19 11:33

“주민의 편리를 도모하기 위해 노선 조정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줄 것”
경기도의회 김중식 도의원(더민주, 용인7)/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김중식 도의원(더민주, 용인7)은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에서 지난 18일(월) 오후 “성현마을 마을버스 노선 조정 민원 건”으로 성현마을 주민대표 3명과 황재욱 용인시의회 의원, 송명선 대중교통과장, 박찬진 버스운영팀장, 장종찬 버스행정팀장과 함께 해결방안을 논의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

 주민측은 죽전역, 미금역 등 환승역으로 가는 마을버스 노선이 인근지역을 경유하는 관계로 출퇴근 및 통학 시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서울 등으로 운행하는 광역버스 노선 이용 역시 불편한 상태로, 버스 노선의 신설 또는 기존노선의 조정으로 불편함을 해결해 달라고 호소했다.

 시청 관계자들은 “충분히 주민들의 의견에 공감하고 있으며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불합리요소를 시정하는 차원에서 노선 조정 방안마련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김중식 도의원은 시청 관계자들에게 “주민의 편리를 도모하기 위해 노선 조정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줄 것”을 당부하며 “앞으로도 도의원으로서 주민들의 생활 민원 청취 및 의견 교환의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여 민원해결 및 제도개선방안을 도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