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안다르, 오늘 단 하루 레깅스·언더웨어 패키지 특가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2-26 09:00

애슬레저 1위 브랜드 안다르가 늦은 겨울부터 봄 간절기까지 입기 좋은 레깅스와 언더웨어 제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늘(26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10시까지 원데이 프로모션으로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와 ‘심리스 쇼츠’를 특별 할인가 3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행사 제품인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와 ‘심리스 쇼츠’는 각각 정가 66,000원, 9,500원을 호가하는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를 구매한다면 정가 기준에서 약 60%를 할인받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안다르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는 섬세한 피치 가공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을 자랑한다. 겨울과 봄 사이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제품으로 단품 또는 이너 팬츠로 활용가능하다. 다섯 가지 사이즈(0, 2, 4, 6, 8)로 출시돼 키가 작은 여성부터 여유 있는 핏을 원하는 여성까지 착용가능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레깅스 전용 속옷 ‘심리스 쇼츠’는 베이직 하면서 유연한 컷팅 라인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언더웨어다. 레깅스는 몸에 밀착되기 때문에 일반 봉제 방식의 언더웨어를 착용하면 속옷 라인이 두드러지게 되는 반면 해당 제품은 바디 라인을 따라 완성되는 매끈한 핏을 자랑해 완벽한 실루엣이 연출 가능하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를 새로 시작하는 소비자가 부쩍 늘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실내외 온도차가 큰 간절기에 입으면 좋을 피치 레깅스와 완벽한 실루엣을 만들어 줄 언더웨어 패키지로 안다르와 함께 봄맞이 감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다르에서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늘 이후 순차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다르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을 포함한 주요 점포(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및 면세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