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책쓰기가 이렇게 쉬울 줄이야' 평점 9.7로 교보문고 북클럽 평점 좋은 책 선정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2-27 10:40

교보문고 오프라인 서점 ‘Klover 평점 좋은 책’ 코너에 전시돼 있는 (오른쪽 중간)/사진제공 = 책쓰기브랜딩스쿨)
책쓰기 강의 브랜드 책쓰기브랜딩스쿨을 운영하는 (주)엔터스코리아 양원근 대표의 저서 <책쓰기가 이렇게 쉬울 줄이야>가 교보문고 북클럽 'Klover' 평점 좋은 책으로 선정됐다.

교보문고는 북클럽 회원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지금 독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책'을 선정해 소개한다. <책쓰기가 이렇게 쉬울 줄이야>는 독자평점 9.7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Klover 평점 좋은 책 코너에 소개됐다.

온라인 서점 독자 리뷰를 보면 '책 펴고 싶은 사람이 필수로 읽어야 할 책' '20년 차 출판기획사 대표가 알려주는 책쓰기의 모든 것은 정말 말 그대로 모든 내용이 담겨 있다' '이 책을 읽고 꿈이었던 책쓰기를 미뤄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책은 책을 써야 하는 이유를 시작으로, 책은 어떻게 써야 하는지, 베스트셀러는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출판과 원고 집필 과정은 어떻게 되는지, 출판사 투고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책쓰기에 필요한 정보를 한 권에 담았다. 자세한 도서 정보 및 양원근 저자 강연 소식은 네이버 카페 '책쓰기브랜딩스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