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봄맞이 발냄새제거제 에이플랩 풋풋가루, 확실한 신발발냄새제거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2-28 11:00

봄철 신발냄새 고민이 시작됐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습도가 올라가면 발에 습기가 차게 된다. 통풍이 잘 되지 않는 신발과 올라간 기온은 발냄새로 이어진다. 발냄새없애는법을 알아봤다.

발냄새제거제 ‘풋풋가루’는 이런 고민을 씻겨주기 위해 등장했다. ‘에이플랩’의 풋풋가루는 1일 1회씩, 약 일주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3~6개월의 탈취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파우더가 신발 깊숙히 침투해 신발발냄새의 원인균을 억제하는 원리다. 시원한 페퍼민트 향으로 이용 시 부담스러운 잔향이 남지 않는다.

발냄새없애는법으로 입소문을 탄 덕에 소비자의 반응이 뜨거웠다. 이에 에이플랩은 더 나은 사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신발냄새제거제 ‘풋풋가루’를 리뉴얼했다.

리뉴얼된 신발탈취제 풋풋가루는 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용량이 증가했으며, 제품을 후추처럼 뿌릴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이 개편됐다. 이는 에이플랩에서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결과다. 장점은 강조하고, 다소 불편했던 사용감은 개선했다.

봄맞이 발냄새제거제로 유용한 풋풋가루는, 냄새 제거 효과가 없을 때 100% 환불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에 대한 후기 및 구매 관련 정보는 에이플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