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프렌치 감성 스트릿 브랜드 ‘BMSFRANCE’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14 12:05

(주)슈페리어홀딩스(대표:김대환)가 자유분방한 프랑스 감성 스트릿 브랜드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를 자사몰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은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MARTINE SITBON의 디자인 감성을 자유분방한 라이프 스타일의 스트릿 컨셉으로 새롭게 탄생시켰으며,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BMS가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요즘 많은 이들에게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은 크러쉬 스니커즈, 믹스 스니커즈, 니키 스니커즈 등이 있다. 크러쉬 스니커즈는 모노톤을 콘셉트로 비대칭한 컬러 매칭과 볼드하면서도 구조적인 밑창 모양의 조화를 이룬 디자인을 선사한다. 또한 믹스 스니커즈는 심플한 컨버스 소재 스타일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니키스니커즈는 트렌디한 밑창 모양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BMS에서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이 지급되는 것은 물론,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스페셜 오퍼 쿠폰이 발급된다. 상품 구매 시에는 적립금 3000원 지급과 10% 할인 쿠폰 발급이 되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2019SS 선보이는 신상품들 중 선정된 제품을 50개 한정판으로 20% 세일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후 포토 인증샷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000원 적립금 추가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니 예비 소비자라면 눈여겨볼만하다.

비엠에스프랑스 관계자는 “비엠에스프랑스는 크러쉬스니커즈를 선보이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하게 어필하였다. 이번 시즌에서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비엠에스의 크러쉬스니커즈를 한 층 더 강화하여 디자인, 디테일, 컬러 매치 등으로 디벨롭 된 상품들을 선보인다”며, “비엠에스프랑스는 3월 11일 자사몰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4월초 정식 그랜드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공식 SNS채널에서도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BMSFRANCE(비엠에스프랑스)는 Be My Self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우며 시대의 트렌드를 표출하는 브랜드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